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안산그리너스FC, 27일(토) 김천상무와 홈 개막전

기사승인 2021.02.26  15:38:11

공유
default_news_ad1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윤화섭)가 오는 27일(토) 오후 4시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하나원큐 K리그2 2021’ 1라운드 김천상무와의 홈개막전에서 팬들을 만날 준비를 완료했다.

안산은 선수단 생활지역인 라커룸, 벤치, 훈련장과 관중석, 티켓박스, 화장실 등 경기장 주변 시설에 대한 방역을 완료했으며, 개막까지 남은 기간동안 매일 감염예방을 위해 사전방역 작업을 실시하며 안전하게 홈경기가 진행 될 수 있게 준비 할 예정이다.

또한 경기장에 출입하는 모든 인원을 대상으로 단계별 발열검사를 통해 출입자를 관리할 계획이며, 마스크 미착용자 및 37.5도 이상 발열 증상자는 출입이 불가하다.

안산은 입장객을 위해 다양한 선물과 이벤트도 준비했다. 홈경기 당일 경기장을 찾는 선착순 100명(그린존 50명, 울프존 50명)에게 구단 마스코트인형과 머플러를 증정하고, 킥오프 퍼포먼스를 통해 2021시즌 첫 개막 홈경기를 축하한다.

이 외에도 하프타임 OX퀴즈 전광판 이벤트를 통해 구단 MD상품, 호텔스퀘어 숙박권, 알지파낙스 홍삼 등 다양한 선물을 나눠줄 예정이다.

그린존(E석) 광장에 위치한 팬샵에서는 2021시즌 새로운 MD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안산 그리너스의 홈경기 입장권은 티켓링크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전 좌석 사전예매 및 지정좌석제로 운영되며, 현장구매는 불가능하여 반드시 온라인을 통해 입장권을 구매해야 한다.

장기준 기자 jun@todayansan.co.kr

<저작권자 © 투데이안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