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교육
  • 기자명 장기준 기자

안산시청소년재단, 임춘애와 안산생생러닝메이트 1기 성료

  • 입력 2022.07.04 10:03
  • 댓글 0

 

(재)안산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부좌현)은 지난 6월 25일 ‘아시안게임 육상 3관왕’ 임춘애 정책기획실장이 주도하는 '임춘애와 안산생생러닝메이트 1기' 교육반 40명이 중도 포기 없이 8주 과정을 마무리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아시안게임 3관왕 임춘애 정책기획실장을 비롯한 운동선수 출신의 전문강사진이 매주 토요일마다 주1회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기초체력증진, 근력운동, 걷기 및 달리기를 하는 수업이다.

특히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안산시청소년재단은 안산형 맞춤 인재양성 발굴에도 큰 기여를 했다. 해당 프로그램의 수강생이었던 한 청소년은 임춘애 정책기획실장의 추천으로 엘리트 선수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엘리트 선수 육성반으로 연계해줬다.

해당 청소년은 “제가 육상종목에 재능이 있는 줄 몰랐다”라며 “육상계의 전설로 불리는 임춘애 정책기획실장에게 인정을 받고, 선수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연계까지 해주셔서 너무나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안산시청소년재단 임춘애 정책기획실장은 “청소년들의 숨겨진 재능을 발견하고, 그 재능을 발현시켜주는 것이야말로 진정한 지도자의 길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안산시 청소년 및 지역 주민들의 자기꿈 실현과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안산형 지역인재를 발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현재 안산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에서는 <임춘애와 안산생생러닝메이트 2기>를 절찬 모집중에 있으며, 수강료는 8주 과정에 총 2만원이다. 모집 대상은 8세부터 성인까지 총 30명을 모집하고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온가족이 함께 여름맞이 건강체력 보충을 위해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해도 좋을 것 같다.

문의 안산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www.ansanyouth.or.kr), 정책기획팀(☎031-412-1763,9)

저작권자 © 투데이안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