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
  • 기자명 장기준 기자

대한노인회 김호일 회장, 안산시(병) 김명연 후보 격려 방문

  • 입력 2024.03.28 09:32
  • 댓글 0

김 회장 “노인회 대표해 고령사회 정책 건의하고자 방문”

 

김호일 회장(왼쪽)이 김명연 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아 노인회의 정책제안을 전달했다.
김호일 회장(왼쪽)이 김명연 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아 노인회의 정책제안을 전달했다.

 

대한노인회 김호일 회장은 26, 안산시 단원구 선부동 김명연 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아 김 후보를 격려하고 노인회의 정책 제안을 전달했다.

이번 방문에서는 김 회장을 비롯해 대한노인회 민병종 단원구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정책 건의와 격려 발언이 이어졌다.

김호일 회장은 김명연 후보는 참 친근하고 바른 사람으로, 노인을 공경하고 부모를 모실 줄 아는 효자다. 오늘 노인회를 대표해 고령사회에 대한 우리 노인의 견해를 전하고자 왔다.”라며 우리 노인들은 항상 우리보다 남은 자식들 걱정이 많았는데 김 후보 공약처럼 화장시설이 늘어나면 한시름 덜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날 김 후보는 어르신들의 숭고한 희생과 노력으로 국가 발전, 안산발전을 이룩할 수 있었다.”라며 다소 민감한 주제이긴 하나, 고심하여 함백산 화장시설 확충공약을 말씀드렸는데 수도권 화장시설이 부족해 4일장 등 걱정이 많았다고 하셨다. 시설을 수도권 7개 시가 함께 사용하고 있는 만큼 조속히 시설을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김명연 후보는 어르신 든든! 내일 지원공약을 직접 설명하며 현장 참석자들의 열기를 끌어 올렸다.

김 후보는 어르신 든든! 내일 지원공약으로 ▲함백산 화장시설 2배 확대 ▲단원구노인복지회관 신축, 노인회관, 목욕탕, 식당, 일자리종합지원센터 ▲경로당·노인복지관 주 7일 점심식사 제공 ▲요양병원 간병비 국민건강보험 적용 추진 ▲간병인 등록 및 자격관리제 ▲재택의료 서비스 확대 ▲노인 일자리 확대 및 수당 인상 ▲경로당 냉·반방비-양곡비 절감분 부식비 사용 등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