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
  • 기자명 장기준 기자

국민의힘 안산갑 장성민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갖고 출사표

  • 입력 2024.03.18 16:01
  • 수정 2024.03.19 00:16
  • 댓글 0

장성민, “이민청 설치로 지역 일자리 2,000~3,000개 창출할 것” 밝혀

 

국민의힘 장성민 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국민의힘 장성민 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지난 151,000여 명의 인파가 참여한 가운데 경기도 안산시갑에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로 출마한 장성민 전 대통령실 미래전략기획관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열렸다.

이날 개소식는 장성민 후보와 배우자를 포함해 각계각층 지지자 1,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김대중 전 대통령의 청와대에서 초대 국정상황실장을 지냈고, 윤석열 대통령 비서실 정책조정기획관, 미래전략기획관을 역임하면서 주요한 역할을 맡아왔던 장 후보의 이날 개소식에는 재안산시,경기도,전국 향우회 전.현직 회장단이 대거 참석했고, 안산 3선을 지낸 장경우 전 국회의원과 전.현직 안산시의원들이 참석했다.

특히 지난달 자랑스러운 5.18 광주인상을 장 후보에게 수여한 5.18민주화운동부상자회 황일봉 회장과 조규연 전 구속부상자회 회장이 참석해 개소식 의미를 더했다.

국민의힘 김정택 전 예비후보도 참석해 축사에서 이제 하나되어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장 후보에 대해 지지를 선언했다.

 

김정택 전 예비후보(오른쪽)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장성민 후보 지지를 선언하고 있다.
김정택 전 예비후보(오른쪽)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장성민 후보 지지를 선언하고 있다.

 

이날 한국다문화협의회는 이민청 설립에 대한 깊은 관심과 아낌없는 지원에 감사의 뜻을 담아 장 후보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기도 했다.

장 후보는 1호 공약인 이민청 설치로 약 2,000~3,000개 일자리 창출 등 안산지역 경제발전에 대한 여러 가지 방안에 대해 밝혔다.

장 후보는 지난 6일 정책공약 1호로 이민청 설치 공약을 내걸었다. 장 후보는 강력한 여당 후보로서 이민청을 설치하여 안산을 국제행정도시로 거듭나게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장성민 후보는 서강대학교 대학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고, 청와대 초대 국정상황실장, 16대 국회의원, 대통령당선인 정무특보, 대통령비서실 정책조정기획관, 대통령비서실 미래전략기획관 등을 역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